반영구화장학원 '세계화'를 위한 선택 페이스터치아카데미

    상공인 / 서예진 / 2014-09-19 14:34:49
    • 카카오톡 보내기
    매일 아침, 출근시간에 쫓기는 현대 직장 여성들에게 있어 반영구화장은 안성맞춤 솔루션이 될 수 있다. 매번 화장하는데 시간과 정성을 들여야 해서 번거롭고,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고 번지는 눈썹, 아이라인, 입술을 또렷하고 아름답게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반영구화장을 선택하는 직장 여성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여성 뿐만 아니라 흐릿한 인상 때문에 구직활동에 어려움이 겪는 남성들까지도 눈썹과 입술 등에 반영구화장 시술을 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한국 특수 미용중앙회 공식 지정 교육기관인 반영구화장 교육 전문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뷰티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페이스터치아카데미 반영구화장학원은 세계적인 수준의 깔끔하고 세련된 반영구화장 시술로 많은수강생들로 하여금 폭발적인 반응의 많은 후기를 기록하며 신뢰도를 쌓고 있으며, 전문적인 테크닉과 감각을 전수함에 있어서 세계화를 겨냥한 글로벌한 커리큘럼을 시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미국 및 캐나다 주정부에서 인정한 라이선스를 취득했을 뿐만 아니라, 국제 기준의 강의요강을 통해 해외 수강생들을 꾸준히 배출하여 글로벌 경쟁력에서도 단연 앞서고 있다”고 밝히고, “때문에 뷰티라이너를 꿈꾸는 국내외 수강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반영구 화장은 첫 인상의 매력을 결정하는 눈썹, 입술의 경우 시술을 받는 사람의 얼굴 느낌과 인상, 형태 등 전체적인 얼굴의 조화에 맞게 디자인하면서도 기존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 내야 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스킬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최상의 재료로 최상의 퀄리티를 표현하고자 하는 페이스터치아카데미의 신념에 따라 인체에 부담이 없는 천연성분의 색소를 사용하고, 일회용 바늘을 사용하고, 최첨단 기기를 통한 안전하고 청결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국내외 수강생들로부터 신뢰도가 높다.

    페이스터치아카데미 반영구화장학원(www.fpma.co.kr)은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으로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업계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예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