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패키지로 결혼준비 끝! '서희웨딩'

    상공인 / 고수현 / 2014-09-29 17:35:3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고수현 기자]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닥치는 첫 번째 시련은 결혼비용이다.

    소중한 사람과의 가장 행복한 순간이지만, 그런 만큼 단촐하게 보내기도 어렵고 과한 예식비용을 치루기도 어려운 문제.

    부부가 함께 하는 첫 번째 고민의 순간, 그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한 웨딩업체가 있어 화제다.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돕는 '서희웨딩'을 소개한다.

    ‘고객의 입장에서 알뜰하고 행복한 결혼준비가 될 수 있기를. '서희웨딩'의 운영방침이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랑신부에게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부부가 바라던 결혼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다.

    각가의 신혼부부에게 맞는 결혼준비를 위하여 '서희웨딩'이 고안해낸 서비스는 언제 어느때라도 진행가능한 1:1 밀착동행서비스.

    결혼예금에 주목하는 게 아니라 신혼부부에게 주목하자는 취지 아래 밀착동행 서비스를 통해 예식진행을 돕는 것이다.
    '서희웨딩'의 임종혁 대표는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결혼에 전반된 플래닝으로 예식진행을 돕는다.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하여 특가이벤트 진행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중한 예식을 위해 언제나 함께하는 '서희웨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wedstory95)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