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충격! '좋은 엄마' 알리스타의 변신!!

    게임 / 시민일보 / 2015-01-22 07:57:20
    • 카카오톡 보내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22일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1일 라이엇 게임즈는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한고 밝혔다.

    롤점검 및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중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번 롤 점검을 통해 기존 북미서버에 적용됐던 5.1 패치를 할 가능성이 높았다.

    이번 롤점검으로 5.1 패치를 하게 될 경우 챔피언중 하나인 알리스타가 리메이크되고 신규스킨 2종도 출시될 예정이었다.

    22일 예상시간을 크게 앞당긴 업데이트는 1시간 7분 정도인 오전 7시 7분에 완료됐고 짧은 시간내에 롤점검을 통해 5.1 패치가 업그레이드 됐다.

    내용은 예상했던 대로 알리스타의 리뉴얼이다.

    이번 롤점검의 자세한 내용은 롤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096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롤점검, 알리스타 대박", "롤점검, 왜이렇게 빨리 끝났대?", "롤점검, 아침부터 달려보자", "롤점검, 역시 롤의 인기는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