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캣츠도 반한 ‘최강의군단’! 트위치TV에서 5일, 7일 게임 생방송!

    게임 / 시민일보 / 2015-02-05 04:55:40
    • 카카오톡 보내기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이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액션중독 MMORPG ‘최강의군단’에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 전문팀인 스파이럴캣츠도 반했다.


    스파이럴캣츠는 5일과 7일 트위치TV에서 ‘최강의군단’을 직접 플레이하며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라는 이름으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최강의군단’은 다양한 캐릭터마다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플레이하고 이 캐릭터들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액션 MMORPG 게임으로 서브 컨텐츠로 4:4 AOS 모드인 MFL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해 12월 시즌2 선언 이후 12월의 캐릭터 ‘갈가마귀’, 1월의 캐릭터 ‘B’ 등 매달 새로운 캐릭터와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어 재미를 고 있다.

    '도레미'와 '타샤'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 전문 모델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최강의군단’을 직접 플레이할 예정이며, 이미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코스프레로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는 ‘코스프레 종결자’로 잘 알려진 전문 코스프레 팀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칼날여왕’ 코스프레로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라는 이름으로 지난 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방송은 ‘스파이럴캣츠’가 직접 ‘최강의군단’을 즐기며 배워가는 형식으로, 실시간 채팅까지 가능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링트럴’로 잘 알려져 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게이머 정윤성이 함께 출연하여 ‘스파이럴캣츠’의 플레이를 돕는다.

    이번 주 ‘좌충우돌 스파캣의 최군 도전기’는 5일(목) 오후 7시, 7일(토) 오후 3시에 트위치TV (http://www.twitch.tv/spcats)를 통해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시청자에게는 영화예매권, VIP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