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롤점검, 소환사주문 ‘부활’이 로그아웃 하셨습니다.

    게임 / 전형민 / 2015-02-26 07:47:23
    • 카카오톡 보내기
    초월급 DJ소나 스킨 추가 기념 25% 할인
    신규 챔피언 바드는 업데이트 되지 않아···

    [시민일보=전형민 기자]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점검에 들어가면서 새해 첫 신규 챔피언 '바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지만 결국 출시는 다음으로 미뤄야할 것으로 보인다.

    26일 라이엇게임즈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롤점검 직후 공개된 패치노트에 따르면 전날에 북미서버에 공개돼 네티즌의 기대를 모았던 신규 챔피언 '바드'는 이번 롤점검에서 공개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 이번 롤점검으로 기대를 모으는 신규 챔피언으로 출시예정인 '바드'

    우주의 균형을 수호하기 위해 싸우는 '방랑하는 관리인(The Wandering Caretaker)'이라 불리는 바드는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의 공격을 저지하는 등 방어에 적당한 챔피언으로 알려졌다.

    특히, 궁극기 스킬인 '조정된 운명'은 적의 급습을 막거나, 공성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전망된다.

    ▲ 이번 롤점검으로 소환사주문 '부활'은 역사속으로 사라졌다.



    바드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이번 롤점검에서는 소환사 주문 ‘부활’이 영원히 자취를 감추게 됐다.

    또한 이번 롤점검을 통해 신규 스킨으로 초월급인 DJ소나 스킨이 한동안 약 25% 할인된 가격인 2450RP로 출시된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바드'의 정식 서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다.

    ▲ 롤점검으로 새롭게 추가된 초월급 스킨 'DJ소나'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형민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