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갑순이' 김소은, 러블리하면서 멋스러운 코트 스타일링 '화제'

    뷰티/패션 / 서문영 / 2016-12-09 11:39:09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SBS ‘우리 갑순이’ 캡처

    배우 김소은이 다채로운 코트 연출법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토요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에 출연 중인 김소은이 2030 여성 시청자들에게 겨울철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멋스러운 코트 스타일링이 매 방송바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극중 김소은은 이 시대 청춘들의 현실과 성장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그리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연관검색어에 ‘김소은 코트’, ‘갑순이 코트’가 있을 정도로 다양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베이지, 핑크, 블루 등 밝은 컬러의 코트로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만드는 동시에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가 하면, 이와는 반대로 다크한 컬러의 코트를 착용할 때에는 밝은 톤의 니트를 레이어드,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분위기를 차분하면서도 세련되게 마무리 했다.

    또한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여밈 끈과 체크무늬 등의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쉬함을 살리기도 하고, 라인 없이 캐주얼한 디자인과 긴 소매의 니트로 지켜주고 싶은 여자친구를 떠올리게 한다.

    이에 김소은의 관계자는, “극중 갑순이가 20대 후반이라는 것과 아직 확실한 직업을 갖고 있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부담스럽지 않은 코트를 주로 선택하고 있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의상에 대한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데, 여성스러움을 살리는 동시에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코디법인 만큼 올겨울 데일리 룩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문영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