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터틀넥 니트+오버 코트로 ‘분위기 미남 완성’

    뷰티/패션 / 서문영 / 2016-12-22 09:16:05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하퍼스바자>

    배우 박서준의 화보사진이 공개됐다.

    박서준은 최근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1월호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박서준은 모노톤 사진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그윽한 눈빛으로 배우 포스를 발산했다. 단정하고 깔끔한 팬츠에 푸근한 느낌을 주는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박서준만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오버사이즈 코트에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남자다운 멋을 강조하는 등 ‘분위기 미남’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패션 화보에서는 스물아홉 청년 박서준의 진솔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듬뿍 담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배우로서의 열정과 연기에 대한 진중한 생각들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꾸미지 않아도 매력적인 박서준의 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의 30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박서준은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로 어떤 의상이든 완벽히 소화, 최상의 이미지를 완성시켜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이끌어냈다”면서 촬영 당시 분위기를 전하는 한편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제안을 하면서 촬영의 완성도를 높이려는 프로다운 모습에 감탄했다”라고 칭찬했다.

    박서준의 진솔한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KBS2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짜릿한 액션부터 달달한 로맨스,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브로케미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시청률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문영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