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땀, 힘> 저자 박인규 상무 교보문고에서 저자 강연회

    도서 / 최성일 기자 / 2017-07-06 09:49:4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성일 기자]노점상 아들, 대학 재수, 회계사 낙방, 대학원 3수, 승진 누락 등 실패와 좌절을 딛고 금융사 임원에 올라 대학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온 하나금융투자 박인규 상무가 또 한번 독자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강연회는 8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진행된다.

    북 콘서트 형식의 <꿈, 땀, 힘> 강연회는 이번이 두번째이며 지난 토요일 서울숲에서 열린 첫번째 강연회에는 주대준 CTS회장, 비티앤아이 송경애 대표, 한수지 교수(도깨비 OST) 등 내빈들과 대학생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이번 저자 강연회에서는 일러스트를 담당한 박혜인씨가 함께 한다.

    박 상무는 노점상 과일 가게의 아들로 시련과 좌절 속에서도 대한투자신탁(지금의 하나금융투자)에 입사하여 최연소 지점장, 하나금융지주 소셜미디어(Social Media) 기획 팀장을 거쳐 하나금융투자 상무로 재직하고 있다.

    그는 저서 <꿈, 땀, 힘>을 통해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성공의 비밀은 만나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비전(꿈), 정직하게 발로 뛰는 노력(땀), 그리고 주변 사람의 능력까지 이끌어 낼 수 있는 네트워크의 에너지(힘)라고 이야기 한다.

    강연 장소는 광화문 교보문고 ‘배움’이며 8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입장은 무료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