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아티스트 ‘Z-uK’ 지욱의 첫번째 싱글, 'Push&Pull'

    음악 / 김민혜 기자 / 2017-08-11 16:36:21
    • 카카오톡 보내기
    실력파 아티스트 ’Z-uK' 지욱이 제이앤엔터테인먼트 첫 소속 가수로서 첫번째 싱글 'Push&Pull '을 선보인다.

    ’Z-uK’ 지욱은 "여왕을 얻기 위해 난 왕이 돼야 해 너의 행동에 딱 맞는 BPM" 독특한 음색으로, 그만의 색깔로 썸남썸녀의 끊임없는 밀당을 노래한다.

    퓨처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Z-uK' 지욱의 첫번째 싱글 'Push&Pull'은 GOT7의 ‘NEVER EVER’, 제시의 ‘뒷꿈치 들어’ 등을 작곡한 5$와 Zomay가 프로듀싱에 참여, 감각적인 MV는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맡았고, 국내 얼반 댄서이자 안무가 두부가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Z-uK만의 화려한 색깔을 만들었다.

    제이앤엔터테이먼트는 'Z-uK' 지욱은 2년전 한글날 한글랩을 발표하며 ‘개념돌’로 등극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 팬들과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8월 4일 MV티저를 발표하며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Z-uK' 지욱은 8월 12일 싱글 'Push&Pull' 준비를 마치고 본격 팬들과의 "밀당"을 시작한다.

    과거 ‘Z-uK’ 지욱은 아이돌 그룹 ‘빅플로’ 출신으로 안무와 퍼포먼스 아티스트로도 팬들에게 이미 인정 받은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