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프로젝트, ‘Verse 2’ 발매 기념 하이터치회 개최...1000여 명 운집 ‘성황'

    음악 / 서문영 / 2017-08-16 17:36:1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J 프로젝트가 팬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5년 만에 발표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00여 팬들과 하이터치회를 가졌다.

    JJ 프로젝트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새 앨범 Verse 2 발매 기념 하이터치회 with MOIM’을 진행했다.

    음악 서비스 플랫폼 지니뮤직과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1000여 명의 관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날 JJ 프로젝트는 미니 앨범 ‘Verse 2’에 관한 토크와 함께 타이틀곡 ‘내일, 오늘’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해 현장을 찾은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JJ 프로젝트는 꾸준한 팬사랑을 이어가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5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현장에서 미니 팬미팅을 개최, 매 음악 방송 무대마다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12년 데뷔 싱글 앨범 ‘BOUNCE’ 이후 5년 만에 새 미니 앨범 ‘Verse 2’를 발표하고 컴백한 JJ 프로젝트는 신보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작업에 참여하고 한층 성숙한 음악적 성장을 표현해 좋은 평가를 얻었다.

    한편 해당 앨범은 가온차트 31주차 주간 앨범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고, 미국 빌보드 19일자 월드 앨범 차트 2위,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에서 국내 가수 중 유일하게 9위 랭크,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 구분 없이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문영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