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게임 IT기업 '스포라이브', 농구 쿼터별 득점 예상 ‘스페셜 적중 게임’ 업데이트 실시

    게임 / 김민혜 기자 / 2017-12-01 16:18:23
    • 카카오톡 보내기
    KBL(남자농구)과 WKBL(여자농구) 경기 1,2,3,4 각 쿼터별 게임 제공 및 미국 NBA 각 1,3쿼터에서 스페셜 게임 제공
    스포츠게임 IT기업 ‘스포라이브’가 농구 경기 쿼터별로 진행되는 ‘스페셜 적중 게임’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스포라이브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적중게임’ 업데이트로 불법적인 경로나 배당률이 높은 해외 스포츠북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합법적 사이트인 스포라이브로 유도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농구 종목으로 구성된 스포라이브 ‘스페셜 적중 게임’은 사용자가 경기 시작 직전까지 쿼터별 핸디캡 게임과 언더오버 적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쿼터별 핸디캡 게임’은 해당 쿼터의 경기 결과에 핸디캡을 주어 결과를 예상하는 게임으로, 쿼터별 언더오버 게임은 정해진 쿼터에서 양팀 득점의 총 합이 제시된 기준 점수보다 낮은 값(언더)인지 높은 값(오버)인지 예상하는 방식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농구 경기인 KBL(남자농구)과 WKBL(여자농구) 경기는 1,2,3,4 각 쿼터별로 게임이 제공되며, 미국 NBA는 각 1,3쿼터에서 스페셜 게임이 제공된다.

    스포라이브 스페셜 적중게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즐길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