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양천구청장, 양천구청장 예비후보 등록... 19일 선거사무실 개소식 개최

    정가동정 / 이대우 기자 / 2018-05-17 15:59:4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지난 16일 김수영 양천구청장이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주민들에게 민선6기 마지막 인사를 전한 후, 양천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후 김 후보는 17일 오전 7시부터 목동역에서 주민들에게 첫 출근아침인사를 실시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 후보는 “민선6기의 끝이 아닌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꿈을 현실로 그려나가기 위한 민선7기의 출발점에 섰다고 생각한다”며 “민선7기에는 양천을 일자리가 넘치고 활력이 넘치는 젊은도시, 사람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생태도시,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미래도시로 한걸음 더 성장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더불어 아이와 부모가 다함께 행복한 교육도시, 성별⦁장애로 차별이 없고 세대⦁지역 간의 갈등이 없는 포용도시, 지속가능한 안전도시를 위해 더욱 노력해야한다”며 “문재인 정부와 함께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완성하겠으니 뜨거운 응원 부탁 드린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김 후보는 오목교역 부원빌딩에 선거사무소를 차릴 예정이며, 개소식은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다른기사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