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사회공헌위원회 124번째 쌀 나눔 기증식 참석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5-01 13:30:00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124번째 ‘사랑의 쌀 나눔’을 진행했다.


지난 4월27일, 성북구 동선동에 위치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쌀 나눔 기증식에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가 직접 참석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매월 어려운 지역 이웃을 위해 10kg쌀 100포대를 기부하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쌀 나눔’은 2011년 1월 처음 시작된 이후 한 회도 빠짐없이 진행된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누적 기부량은 1만 2422포대를 달성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많은 이웃들의 끼니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매월 쌀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작은 성의에 불과하지만, 꾸준한 나눔의 가치를 믿기에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기부를 그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4월 기증처로 선정된 성북시각장애인복지관은 시각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전문적 사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학습 및 활동 지원, 식사 지원, 법률 및 의료 지원, 점자도서관 운영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이 이번에 전달한 10kg 쌀 100포대 역시 시각장애인들의 식사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성북시각장애복지관 권오형 관장은 “코로나19로 후원이 줄어 어려운 때, 에듀윌에서 큰 도움을 주셨다. 기부해주신 쌀 덕에 많은 분들께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