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테크 미디어 스탠드 냉동고 런칭판매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2020-04-22 09:44:19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국내외의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들을 선별하여 수입/유통하는 전문회사 ㈜ 유이테크는 미디어 한국 공식 에어전트 회사이다.
미디어는 1968년 설립되어 중국 내 20개, 해외 6개의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내 브랜드 가치 1위, 세계 브랜드 가치 TOP 500에 선정된 세계적인 기업이다.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미지 및 제품의 품질로 전세계 유명 회사들과 협약을 맺고 있다.
㈜ 유이테크에서 판매 중인 미디어 스탠드 냉동고는 201L의 용량과 리버시블 도어로 사용 공간에 따라 도어 오픈 방향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폭과 깊이로 어느 곳에나 활용하기 좋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다.
특히 기존 O형 냉각튜브를 사용하는 타사들과 달리 D형 냉각튜브를 사용하여 냉각 면적을 증가시켜 냉동실의 균일한 온도, 고속 냉각속도, 강력한 동결능력으로 신선하게 식품보관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간접 냉각방식과 직접 냉각방식의 냉동고에 문제점이던 성에와 서리생김 현상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어 365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계가 인정한 미디어 냉장/냉동 기술의 기본 스마트 컴퓨레셔는 저소음과 에너지 절약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탠드 냉동고와 일반 냉동고에도 10년 무상보증을 해준다고 한다. 스탠드 냉동고 실버색상은 코스트코 런칭으로 매장에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유이테크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가격 거품없이 고객님들께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제품 구매 후 사후 관리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 유이테크는 조만간 레트로 감성의 143리터 냉동고를 런칭 준비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