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성장' 더보이즈, 신곡 ‘D.D.D’ 역대급 칼군무와 청량 에너지 '시선압도'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8-22 06:00:38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해 눈길을 끈다. 


더보이즈는 18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라이크 (DREAMLIKE)’의 타이틀 곡 ‘D.D.D’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을 끝으로 새 미니앨범 컴백 콘텐츠 공개를 모두 마친 더보이즈는 19일 4개월 여 만에 신곡 ‘D.D.D’로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공개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더보이즈만의 ‘전매특허’ 에너제틱 칼군무와 함께 신곡 ‘D.D.D’의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멤버 주연, 큐를 중심으로 일사불란하게 전개되는 퍼포먼스는 ‘댄스 댄스 댄스’라고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만나 단숨에 청량·시원한 매력을 극대화 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D.D.D’는 뭄바톤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노 에어(No Air)’, ‘블룸 블룸(Bloom Bloom)’ 등에서 호흡을 맞춰 온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을 맡고, 멤버 중 선우가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뜬 소년들의 순간을 ‘댄스’ 라는 매개체로 표현한 이 곡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더보이즈의 강력한 에너지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4집 타이틀 곡 ‘D.D.D’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됐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