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종료… 에듀윌 '합격예측 풀서비스' 및 후기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0-09-19 11:10:00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막 종료됐다. 동시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주택관리사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자동채점 서비스와 합격예측 시스템 등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공개하는 에듀윌 대표 서비스다.

특히 자동채점 서비스는 수험번호와 답안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채점이 이루어지고, 이를 통해 성적 통계분석과 과목별 점수 분포도 확인으로 보다 정확하게 합격예측이 가능하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19일 치러진 제23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난이도, 기억에 남는 문제, 과목별 헷갈리는 문제 등 시험정보나 후배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를 남기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피자, 치킨, 수강할인권 등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에듀윌 대표 교수진들의 해설특강도 마련했다. 주택관리관계법규 윤동섭, 공동주택관리실무 김영곤 교수가 문제풀이와 출제경향분석 등 수험생을 위한 특강을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주택관리사 합격예측 풀서비스 신청은 에듀윌 대표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