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배포 대행업체 퍼스트PR형제들, 분양전단지 배포 서비스 제공
이승준
| 2021-05-24 10:42:20
[시민일보 = 이승준] 전단지배포 대행 전문 퍼스트PR형제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건설·시행·분양회사 등을 위해 분양전단지 배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전단지배포는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업체를 홍보하는 가장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으로, 원하는 지역 및 상권을 중심으로 주변에 업체를 알리는 데 탁월한 홍보 방식이다. 특히, 여러 마케팅 수단 중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규매장이나 가게에 대한 입소문 내는 지역효과를 불러오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사람을 고용하기에는 인건비가 부담되고, 직접 전단지를 배포하기에는 체력과 시간 소모가 크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크게 느껴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전단지 배포는 전문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데, 내 일처럼 발로 뛰어 줄 수 있는 신뢰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이에 퍼스트PR형제들은 ‘단 1장의 전단지도 정확하게, 빠르게’를 슬로건으로 관리자 감독 아래 한 장도 놓치지 않고, 고객이 정확하게 볼 수 있는 곳에 정성스레 배포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지역 별로 유동인구 밀집지역은 물론 아파트 단지, 주택 등 인구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전단 배포전략을 활용하고 있어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광고효과를 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퍼스트PR형제들은 당장의 이익보단 멀리 보고 나아가며, 광고업체의 오랜 경험을 가진 대표와 고객만족 서비스를 우선으로 생각한다”면서 “기존의 광고대행사와는 달리 최고의 전단지 배포 고수들을 양성함으로써 독보적인 역량을 증명하였을 뿐 아니라 인쇄, 전단지배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퍼스트PR형제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다양한 이용후기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