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시설관리공단, 캐릭터 이모티콘 제작 공모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21-01-22 16:13:24
[밀양=최성일 기자]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희)은 더욱 친근하게 시민과 소통할 수 있도록 공단의 캐릭터를 활용한 움직이는 이모티콘 제작 공모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해 이미 공모전을 통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는 캐릭터 “맑은물이, 무링이, 방울이”를 활용해 SNS 메신저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사용될 이번 공모전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의 친절경영 이미지, 환경캠페인, 체육시설의 홍보 등의 다양한 주제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공모한 우수작품 중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2명을 선정해 공단 이사장상 및 총 상금 100만원을 수여하게 된다.
밀양시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오늘부터 2월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작품과 함께 전자우편 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병희 이사장은 “시민과 함께 이끌어 가는 지방공기업이 되고자 우리 공단은 항상 시민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대중들과 눈높이를 함께 하려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캐릭터 이미지는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환경시설1팀 으로 전화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