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예비 창업자 위한 간편 앱 서비스 제공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1-03-19 17:00:00
[시민일보 = 고수현] 언택트 소비 증가로 사람들의 외부활동이 위축되면서 대면영업이 필수적인 네일샵, 미용실 예비창업자 및 자영업자들이 느끼는 고객관리에 대한 불안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기존 고객 손실 없이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진 상황이기 때문이다.
이에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회원관리와 매출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예약관리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업주들이 늘어나고 있다. 빠른 고객 응대는 물론이고 샵에 인력이 상주하지 않아도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매장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CRM 회원관리프로그램 ‘공비서'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공비서는 네일샵,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입지를 다진 뷰티샵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네일샵, 미용실 창업 후 샵 운영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해 만들어진 솔루션이다. PC기능을 그대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어 편의성, 접근성이 뛰어나며 그룹 예약관리 기능이 있어 단체 수업과 회원관리가 필요한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예약과 자동 연동되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할 수 있고, 달력 형식의 스케쥴 관리로 예약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고객관리노트와 예약, 자동 문자는 물론 직원, 매출, 재고, 매장관리프로그램 서비스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관리앱 ‘공비서’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약정 부담이나 불합리한 해지 수수료가 없으며, 회원가입 후 부가 서비스로 네이버 예약 연동, 카드 단말기 신청, 인터넷·전화 혜택, 자동장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 시엔 포인트로 이용요금 100% 페이백 서비스도 제공해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이라 봐도 무방하다. 포인트는 전국 최저가 쇼핑몰인 공비서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문자 구매, 자동 세무 신고 서비스(이지샵) 결제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주)헤렌 관계자는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뷰티샵, 미용실 등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를 활용해 오픈 후 불필요한 리소스를 줄일 수 있다”면서 “고객관리는 물론이고 매출, 직원, 재고관리 등 매장운영 전반에 도움을 주고 자동문자 기능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추가로 ‘공비서’는 1개월 CRM프로그램 무료체험을 지원하고 있으며, 고객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문의로 1:1 상담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