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남자옷브랜드 퍼더랜스, SS 신상품 두꺼운반팔티 ‘P8360 1/2’ 런칭

이승준

| 2021-05-03 11:12:52

[시민일보 = 이승준] 젊은 감각의 디저이너와 봉제의 본고장인 부산의 숙련된 장인들이 함께 모인 남자옷브랜드 퍼더랜스(furtherance)가 2021년 SS시즌 신상품 ‘P8360 1/2 티셔츠’ 라인을 런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20수 특양면 두꺼운 반팔 티셔츠 라인인 ‘P8360 1/2 t-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그린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100% 순면의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두께감 있는 탄탄한 원단 퀄리티를 중요시했다.

반팔티의 기본인 핏의 퀄리티를 위한 헤리티지 스티치 체인 봉제 테크닉을 도입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헤리티지 스티치 체인 봉제는 부산의 숙련된 장인들의 수준 높은 봉제 기술로 넥 라인부터 어깨 라인까지 안감 2중 봉제를 통해서 탄탄한 내구성과 티셔츠의 가장 중요한 핏을 살린다. 때문에 하늘하고 축 처지는 핏이 아닌 탄탄하게 핏을 살릴 수 있고 여름철에 티셔츠 한 장만 입어도 비침 현상이 없어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텐타가공과 덤블워싱을 거쳐 세탁 후 수축되거나 틀어지지 않도록 원단을 유지해 오랜 동안 핏을 유지하며, 친환경 브랜드 ‘리그라운드’와 협력해 생분해성 수지 제품인 택배 포장 제품을 활용하고 속포장은 일회용이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지퍼백 포장을 사용함으로써 환경을 고려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퍼더랜스를 운영하고 있는 구상어패럴(대표 박용호)는 자체 기부 프로그램인 ‘PROJECT 8360’을 마련해 나눔을 실천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GO ONE STEP FURTHER(한 발 더 나아가다)’라는 의미의 슬로건을 내세운 이 프로젝트는 퍼더랜스가 정식 런칭 전 5년간 구제샵과 블로그마켓, 쇼핑몰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브랜드 런칭을 할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해 준 최초 8,360명의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함께 더 큰 꿈을 꾸고,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분들을 위하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기부를 하는 내용이다. 이는 퍼더랜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써 향후 다양한 방법으로 기부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구상어패럴 관계자는 “남자옷브랜드로써 여름철을 앞두고 보다 실용적이면서도 패션 요소까지 고려한 남자반팔티셔츠를 선보이고자 제품명 P8360 1/2 티셔츠 3종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두꺼운반팔티나 반팔면티 등을 구매코자 하신 경우 유용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