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빌레메디, 비대면 셀프 에어컨 세정제 ‘에코빌레’ 선보여

이승준

| 2021-04-08 11:23:07

  [시민일보 = 이승준]주식회사 에코빌레메디(Ecovillemedi)는 코로나19시대 비대면 셀프 청소가 가능한 에어컨 세정제 ‘에코빌레 SELF 에어컨 세척제’를 선보였다. 

‘에코빌레 SELF 에어컨 세척제’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에어컨 세척제로 작년 4월 출시됐다. 이 제품은 에어컨의 냄새와 에어컨 속 각종 곰팡이와 먼지를 제거하는 데 사용된다. 화학 물질을 사용하기보다는 친환경 제품의 소비가 이루어지는 추세에 맞춰 친환경제품으로 제작됐다.

에코빌레는 세척제 본품과 커버링으로 구성된다. 커버링은 제품 청소 시 물이 새거나 튀는 것을 막아주고 세척 후 발생하는 먼지와 곰팡이를 한 곳에 모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 커버링이 있기 때문에 냉각핀뿐만 아니라 송풍구와 송풍팬까지도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에어컨청소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500ml 용량 제품 하나로 냉각핀과 송풍구(팬)까지 한 번에 세척이 가능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준다. 

세정 후 오염물질은 배수호스로 배출이 되고 제품과 함께 제공된 비닐 커버를 통해 송풍구까지 청소할 수 있어 냉방 효과를 상승시키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때문에 가정은 물론이고 대규모 시설에서 사용한다면 효과가 배가 될 수 있다. 

유혁주 대표는 “에코빌레메디는 국내 숙박업소와 병원, 공공기관, 다중이용업소 등의 청결 유지를 위한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공급 중이다.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사람과 자연을 이롭게 하는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소비자의 일상을 더욱 깨끗하고 안전할 수 있게 돕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