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뭐니?', 신동엽 유진도 놀란 자녀 교육 비법은?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8-15 01:34:01
MBC 새 파일럿 예능 ‘공부가 머니?’가 자녀 교육의 비밀을 풀어놓을 교육 전문가들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부가 머니?’는 공부하는 자녀들과 고민 많은 학부모를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최대한 높이는 1:1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유쾌한 입담의 신동엽, 최근 둘째 딸을 출산한 유진이 공동 진행을 맡는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교육계 어벤져스가 모습을 드러냈다. 드라마 ‘SKY캐슬’의 김주영 역 롤 모델로 알려진 진동재 前 서울대 입학사정관을 비롯해 류지원 KAIST 과학영재 연구원 부원장, 양소영 아동 심리 전문가, 손정선 단국대 특수교육대학원 겸임교수 그리고 자녀를 대한민국 명문대 5곳에 동시 합격시킨 학부모 대표 최성현 씨가 그 주인공이다.
‘공부가 머니?’에는 사교육 1번지 대치동에서 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배우 임호와 S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 아들을 둔 마라토너 이봉주, 최근 둘째 딸 로린을 나은 후 아이 맞춤형 외국어 교육을 펼치고 있는 유진의 가정이 출연한다.
지금껏 없었던 ‘교육X관찰예능’의 신선한 조합과 더불어 공교육·사교육을 모두 꿰고 있는 전문가 군단의 솔루션이 기대되는 MBC ‘공부가 머니?’는 8월 22일 밤 10시 5분에 방송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