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러쉬 미아우라(MYAURA),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이승준

| 2021-09-02 09:00:00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미아우라(MYAURA)'가 글로벌 뷰티 무역 전시회 '2021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부스 참가한다고 밝혔다.

참가 품목은 미아우라 메이크업 브러쉬 13종과 더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의 필수 아이템만을 모은 ‘이지 터치 비기너 컬렉션’, 얼굴의 윤곽을 잡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브러쉬로 구성된 ‘데일리 컨투어링 컬렉션’, 아이 메이크업의 기존 구성인 ‘베이직 아이 컬렉션’ 등이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은 박태윤 이사에 의해 탄생한 제품이다. ‘미아우라’ 브러쉬는 올해 1월 런칭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마켓컬리’, ‘쿠팡’, ‘롯데on’등의 e-commerce플랫폼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10~20대 여성 소비자들의 트래픽이 가장 높은 온라인 플랫폼 ‘디홀릭’에 입점되었고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미아우라 119 커브드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결자국 없이 파운데이션과 쿠션 바르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스테디셀러로서 이미 자리매김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인터참코리아를 통해 처음으로 전시회에 출품하는 ‘미아우라’ 브러쉬는 사용감과 안전성까지 생각하는 장인들이 만들어내는 제품이다. 8시간의 멸균 과정을 거친 안전한 브러쉬만 생산하고 있으며, 좋은 제품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가성비'제품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