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락 양천구의원, 양천라이온스클럽 회장에 취임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0-06-18 17:44:34

▲ 서울양천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취임한 이인락 의원(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양천구의회)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이인락 서울 양천구의회 의원이 최근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아뜨리움에서 서울양천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그동안 양천라이온스클럽은 회원들이 생활 속 작은 봉사를 함께 실천하며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이번 이·취임식은 코로나19 수도권 확산에 따라 조촐하고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인락 신임회장은 ‘발로 뛰는 봉사! 실천하는 라이온!’이라는 주제의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모든 역량을 다해 양천라이온스클럽이 다시 한 번 도약하는 위대한 길에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인락 신임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라며, “이런 때일수록 라이온스 회원들과 소통하며 함께 모여 봉사할 때 지역에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인락 신임회장은 양천구 명예감사관, 양천라이온스클럽 이사, 양천구 의용소방대 예방부장, 양천경찰서 청소년육성회 운영위원 등을 역임하고, 지난 지방선거에서 제8대 양천구의회 구의원으로 당선돼 제272회 제1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등으로 활동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