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회, 25일까지 임시회
'449억 증액' 올 2차 추경안 상정
최진우
cjw@siminilbo.co.kr | 2019-09-17 17:25:04
[홍성=최진우 기자] 충남 홍성군의회는 18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62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는 오는 25일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며 2019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과 조례안 등의 일반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회기 첫날인 18일은 개회에 이어 의사일정 및 회기결정의 건 등을 처리하고 상임위원회별 의원 발의 4건, 집행부 발의 9건 등 총 13건의 조례안과 일반안건을 심의한다.
19일부터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부서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해 부서별 의견을 청취한 뒤 오는 24일 종합심사 및 의결한다.
행정복지위원회에서는 문병오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공공기관 등의 유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노승천·윤용관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의용소방대 지원에 관한 조례안 그리고 홍성군수가 제출한 ▲홍성군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5건의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심의·의결한다.
산업건설위원회는 김은미·장재석·이병희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농특산물 공동상표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김기철·장재석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동물보호에 관한 조례안, 홍성군수가 제출한 ▲홍성군 사회적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8건의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회기 마지막날인 오는 25일에는 추경예산안과 상임위원회별로 심의한 각종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을 최종의결하고 회기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