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적십자사에 특별회비 전달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1-28 16:09:26

▲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에 참석한 영등포구의원들이 적십자사 서울지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영등포구의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가 최근 대한적십자사 서울시지사에 2021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기판 의장, 장순원 부의장, 유승용 운영위원장, 오현숙 행정위원장, 김화영 사회건설위원장과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박진성 관장 및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홍인식 회장이 참석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 의장과 장 부의장만이 구의회를 대표해 ‘2021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직접 전달했으며, 행사 후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들과 상임위원장들은 각각 따로 자리를 마련해 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 의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의 온정을 전하여 기쁘다”며, “나눔을 함께할 때 행복은 더욱 커진다.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모금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 어려울 때 일수록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더욱 챙기는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오는 31일까지 2021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한다. 회비 납부는 집중모금운동 기간 외에도 납부가 가능하며, ARS, 인터넷, 모바일, 편의점 송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