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수 함양군수, 코로나 방역수칙 공직자부터 솔선수범 당부
25일 간부회의서 가족간 지인간 확산 방지 공직자 솔선수범·당면 현안업무 최선 강조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1-01-25 15:31:06
서춘수 함양군수가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공직자들의 솔선수섬을 강조했다.
함양군은 25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최근 모범을 보여야 할 일부 지자체에서 방역수칙 위반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 준수야 말로 가장 확실한 백신인 만큼 공직자들부터 기본에 충실하여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예방접종 준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업무추진비 선 결재 활성화 등 코로나19 관련 업무를 비롯하여 국도비 확보, 인구늘리기 등 당면 현안업무에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지금은 힘들지만 모두가 힘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하여 나가야 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로 어느 누구 하나의 일탈은 우리 모두에게 크나큰 피해를 안겨 줄 수 있다”라며 “공직자들이 솔선수범하는 선제적·능동적으로 대응하여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