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새 학기 맞이 '컴온, 하이마트 IT대전' 행사 개최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1-02-01 14:02:27
▲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컴온, 하이마트 IT대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컴온, 하이마트 IT대전'을 열고 IT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앞서 지난해(2020년 1월1일~12월31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한 PC(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PC) 매출은 직전년도(2019년)보다 12% 늘었다.
올해 1월 PC 매출도 지난해 1월 보다 10% 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같이 PC 수요가 계속되고 있고 새 학기가 얼마 남지 않은 시기인 만큼 롯데하이마트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북, LG전자 그램 신모델 할인 행사를 한다.
특히,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 원데이 특가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국내 제조사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 할인 행사도 있다.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MS, 애플, 레노버 등 행사 모델을 특별 기획가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행사를 진행한다.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PC/IT 브랜드 릴레이전'을 진행하며, 1일부터 7일까지는 삼성전자, LG전자, 로지텍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하는데, ‘HP 14s 시리즈’ 노트북 신제품을 즉시 2만원 할인해준다.
‘HP 14s 시리즈’ 4가지 모델을 모두 할인해주며, 이 제품은 이달 15일 공식 출시된다.
아울러 8일부터 14일까지는 애플, MS, 에이수스 등을 할인 판매하며, 15일부터 21일까지는 ‘2021 PC/IT 슈퍼 플렉스(FLEX) 위크’를 연다.
기획전 상품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7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한정수량 준비한 행사 대표 모델은 20%를 최대 15만원 청구할인 해주기도 한다. 또, PC와 가구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밖에도 이달 한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지고 있는 IT 가전과 갖고 싶은 IT가전을 이유와 함께 작성해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IT 컴온 패키지’를 증정한다.
‘IT 컴온 패키지’는 태블릿PC와 스마트워치로 구성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달 행사 타이틀인 ‘컴온, 하이마트’는 컴퓨터를 킨다는 의미와 하이마트로 오시라는 의미를 함께 담아 재밌게 지어봤다”라며 “IT 상품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 타이틀처럼 하이마트에 오셔서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