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민정, 온라인을 뜨겁게 만든 사연의 내막은?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19-08-31 01:30:58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인 박민정이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로부터 "뱃살 너무 귀엽다"는 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았다고 공개한 가운데 그에 대한 과심이 집중되고 있다.

 

1995년생인 박민정은 아프리카TV 애청자 10만4000여명, 유튜브 구독자 28일 기준 24만50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친오빠와 ‘남매 방송’을 진행하거나 토크 방송 등을 진행하고 있다. 귀여운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박민정은 이날 오전 인스타그램 스토리(24시간 동안만 공개되는 게시물)에 캡처 사진을 올렸다.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아이디 ‘cnbluegt’를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지난 21일 오전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라며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지난 27일 오전에는 “뱃살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박민정은 이에 답장을 하지 않았다.

한편, 박민정은 캡처 사진을 올리며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는 설명을 덧붙였는데, ‘cnbluegt’는 이종현이 사용해 온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