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10-01 14:05:38
▲ 할로윈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아성다이소는 ‘할로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할로윈 시즌에 필수 아이템이 된 코스튬 용품으로 망토, 모자, 애완 코스튬을 판매한다.
‘카멜레온 후드망토’ 는 성인이 착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색감이 화려하고 독특한 아이템이다. ‘할로윈 펠트장식 망토’ 는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다.
‘할로윈 귀가 움직이는 모자’ 는 모자 끝 손잡이를 누르면 귀가 움직이며, ‘할로윈 가발 모자’ 는 모자에 빨간 가발이 달려 있어 모자를 쓰면 마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애완동물도 같이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양면 망토’ 와 ‘할로윈 모자’가 준비됐다.
인테리어 용품은 집이나 사무실 뿐만 아니라 캠핑을 할때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기획됐다. ‘할로윈 마녀스프 바구니’ 는 그림 동화에서 마녀가 스프를 끓일 때 나오는 단지 모양으로 디자인 됐고, ‘할로윈 펠트 바구니’ 는 펠트 느낌의 소재로 손잡이가 달린 사탕 바구니로 사이즈가 크지 않아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난다.
식탁 위나 탁자 위에 ‘할로윈 LED 램프’ 와 ‘할로윈 캐릭터 장식’ 을 같이 놓으면 할로윈 파티 사진을 느낌있게 찍을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할로윈 완구는 20여 종을 마련했다. ‘할로윈 태엽완구’ 는 태엽을 감으면 작동하는 상품이고, ‘할로윈 LED 회전봉’ 은 회전봉 안에 LED가 들어있어 상품을 작동하면 불빛이 돌아가는 제품이다. ‘할로윈 그림자 손전등’ 은 손전등 덥개에 할로윈 호박, 박쥐 등이 디자인 되어, 천장이나 벽에 비치면 문양이 나타나는 제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 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