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7-01 14:13:08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카드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트렌비와 지속적으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20만원/30만원 결제 시 1만5000원/3만원/4만5000원 캐시백과 ▲ 인기 TOP상품 10% 즉시 할인쿠폰(최대5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한 결제 금액 상환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의 남윤채 주임은 “평소 여름 휴가로 해외 여행을 다녀오며 즐겼던 쇼핑의 즐거움을 올 해는 코로나로 인해 느끼지 못할 것 같은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 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 아쉬움을 달래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ab, 하나카드 손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