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덕분에”…윤양순 덕양구청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과 덕양구민 향해 ‘존경’과 ‘감사’ 전하며 공직 생활 마무리
이기홍
lkh@siminilbo.co.kr | 2020-06-30 14:35:40
[고양=이기홍 기자] 경기도 고양시 윤양순 덕양구청장이 퇴임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공직 생활을 마무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고마움'과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 등을 게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의료 관계자 등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날 윤 구청장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계속되는 ‘거리두기’에 한마음으로 동참해 주고 있는 구민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희망의 기운을 이어나갔다.
한편 윤 구청장은 제22회 지방공무원 7급 공채로 1989년 고양군 일산읍 백마출장소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민생경제국장, 미래전략국장, 자치행정실장,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하고 2019년 8월 제12대 덕양구청장으로 취임했다.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고양 신청사 건립 추진 등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덕양구의 역점 과제인 균형 발전 실현을 위해 힘써온 그는 30일을 임기 마지막으로 7월 1일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