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유아동 전집 부문 2년 연속 대상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3-24 14:49:32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ST kids)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가 2021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유아동 전집 부문 1위를 2년 연속 수상했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키즈스콜레에 따르면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100일 독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키즈스콜레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 활동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발전하도록 돕는다. 독서 성장일기는 2월 10일 기준으로 97만여 건, 독서전후 활동은 48만여 건의 기록이 누적됐고,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지급되는 1% 리딩 장학금은 지난 1월 기준으로 약 26억원에 달한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 및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전국 30여곳에 운영하고 있다. 서점과 백화점, 아울렛에도 입점해 아이들의 독서습관에 대한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키즈스콜레는 유초등 교육시장에서 혁신을 지속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키즈스콜레가 유아동 전집 부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