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엔노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성혼회원들의 데이터로 만든 테스트 제공

이승준

| 2021-07-09 09:00:00

[시민일보 = 이승준]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테스트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노블이 제공 중인 테스트들은 총 7종으로, 엔노블의 설립 이래로 활동한 회원 정보와 실제 성혼사례를 토대로 축적한 데이터를 비롯해 엔노블 가치연구원에서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들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테스트에는 성격별 이상형, 결혼 이상형 등이 준비되어 있다.

성격별 이상형 테스트란 본인의 성격, 성향에 맞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지를 간단히 알아보는 테스트이며, 결혼 이상형 테스트는 이상형과 관련한 설문들에 응답할 시 엔노블 회원 중 적합한 한 명을 추천해주는 테스트다.

노블 점수 테스트는 본인이 얼마만큼 노블레스에 해당하는지 알 수 있는 지표를 제공하고, 결혼 상대자로서 자신이 얼마나 매력적이고 호감이 있는지에 대하여 점수로 알아볼 수 있는 결혼 매력도 테스트와 자신의 정보와 희망하는 상대방을 입력한 뒤 회원가입비를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등이 준비됐다.


엔노블 한정 커플매니저는 “당사는 상류층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판·검사·변호사 등 법조계 종사자, 의사·약사 등 의료계 종사자, 공인회계사, 변리사, 관세사, 행시·외시 출신 고위 공무원 등이 활동 중에 있다.”라며 “제공 중인 테스트와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사항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노블은 지난 2018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대상 결혼정보부문 대상인 서울특별시장상 수상 및 2019년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여 그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