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더욱 더 상큼하고 트렌디해진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1-06-03 15:40:07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을 인기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로 정했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제품으로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다섯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화려한 무지개 색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으로,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모양 머랭, 형형색색의 초코볼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등 총 일곱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와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해 2개입으로 구성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함께 출시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상큼한 과일 맛의 제품”이라며 “좋은 품질과 맛의 진정성을 추구하는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