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나만의 1인 홈짐 위한 가정용 벤치프레스 '헬스벤치' 출시
이승준
| 2021-06-09 15:38:49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멜킨 벤치프레스와 평벤치로 집에서 고강도 웨이트 트레이닝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멜킨의 벤치프레스는 일반적인 프레임(40mm) 대비 25% 넓어진 50mm 사각 강철 프레임과 일반적인 하단프레임 245mm에서 훨씬 넓은 지지면을 형성한 380mm 하단 지지대, 440mm 상단 와이드 지지대로 구성되어 고중량 무게에도 흔들림 없이 사용이 가능해 가정용벤치프레스로 적합하다.
홈트레이닝이지만 다양한 강도를 원하는 소비자에 맞춘 멜킨 벤치프레스는 5단 높낮이 조절과 KC안전인증 역대 걸이대로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맞춤형 운동이 가능하다.
또 일반적인 50mm 등받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70mm 고밀도폼 등받이 두께로 고강도 운동에도 편안함을 추구할 수 있다는 점이 나타난다. 가정용벤치프레스로 화제가 된 이유는 3단 각도 조절로 벤치프레스, 플랫벤치, 인클라인벤치까지 운동의 다양성과 폴더블 벤치프레스로 접어 실용적인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함께 출시한 멜킨 평벤치 역시 고강도 홈트레이닝족을 위해 출시된 헬스벤치로 일반 평벤치의1.5T보다 훨씬 두껍고 단단한 5.0T의 강철 프레임 두께와 75mm 와이드 프레임으로 흔들림을 최소화 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하단 지지대는 10cm 짧게 설계하여 기존 일반제품의 발걸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수평조절 루버스토퍼로 미세한 흔들림까지 보정이 가능해 기존 멜킨스포츠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했다.
신제품 출시에 멜킨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무기력함을 멜킨 벤치프레스를 통해 극복하길 바랬다”며 “적은 양의 기구를 활용해 나만의 홈짐을 꾸미고, 다양한 운동을 경험하면서 무기력함과 우울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홈트레이닝을 망설이고 있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