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평생 0원 프리패스’ 출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0-07-06 15:58:22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파격적 제도를 업계 최초로 내건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공무원 수험시장 점유율 1위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기반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의 꿈을 위한 노력을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은 것으로, 공무원 수험 업계에서는 첫 시도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단기의 ‘평생 0원프리패스’는 공무원 합격생들의 공부법을 그대로 따라가며 합격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격 습관 수립 출석 미션 ▲필수 커리큘럼 강좌 완강 ▲모의고사 참여 미션 등 합격루트를 제시하고 합격 시 전액 환급은 물론, 불합격 시에도 기본 조건을 달성하면 전액 환급해주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출석과 완강을 통해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합격생 Q&A를통해 합격선배의 공부법과 노하우를 습득하며, 공단기의 합격예측 시스템으로 정제해 제작한 모의고사를 매달 치뤄 본인의 위치를 점검하고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공단기 관계자는 “22만공무원 수험생 중 단 1.9%만합격하는 현실 속에 치열하게 노력했다면 그 과정까지 책임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불합격해도 전액 환급이라는 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평생 0원 프리패스 상품을 출시한지 불과 며칠 만에 공시생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에 감사드리며, 공무원 1위브랜드 공단기만이 시도할 수 있는 혁신적 제도가 꿈을 위해 도전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평생 0원프리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