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종로구의회 개원 29주년 기념식 성료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0-10-20 16:03:40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서울 종로구의회(의장 여봉무)는 최근 본회의장에서 개최된 종로구의회 개원 29주년 기념식을 성료했다.

 

이번 기념식은 1991년 종로구의회가 개원한 이후 29주년을 맞이해 지역사회 발전과 구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유공구민과 함께 개원을 축하하고, 의정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이번 기념식은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참석하지 못하는 구민들도 PC나 스마트폰으로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본회의를 마치고 간소하게 진행된 이번 기념행사는 개회선언,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유공구민 표창, 축하떡 커팅, 건배 제의, 기념촬영,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구민에게 주는 의장 감사패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유공구민 18분을 대표해 선거구별로 1명씩 총 4명을 수상자로 선정해 의장 감사패를 시상했다.

 

여봉무 의장은 “한 분 한 분 소중한 구민들과 한자리에서 직접 인사하지 못하고 이렇게 간소한 기념식을 통해 영상으로 안부를 여쭙게 되어 안타깝다”면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조금만 더 힘을 모으자는 응원과 격려를 전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