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제2동, 한국자유총연맹 불광2동분회와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 진행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1-09-16 17:10:55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불광제2동은 최근 한국자유총연맹 불광2동분회와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매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한국자유총연맹이 송편(1.2kg) 15세트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면서 이루어졌다.
후원 물품을 기부한 한국자유총연맹 불광2동분회 이재용 회장은 “어려운 분들에게는 이런 명절이 더 외롭게 느껴진다고 생각한다. 이번 나눔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을 지내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기부가 계속 이어져 나눔과 온기가 넘치는 사회가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김소영 불광제2동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나눔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불광2동분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러한 봉사 정신을 이어받아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확산시키는 불광2동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불광제2동주민센터는 이 후원 물품을 향후 취약계층의 사각지대 예방 및 코로나19 대비 안부 확인을 위해 대상자를 직접 방문하며 전달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