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축제 박람회 참가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1-07-13 16:22:01

다채로운 관광홍보 이벤트

[영암=정찬남 기자] 전남 영암군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린 ‘2021 제1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21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는 ‘축제로 하나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로,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 관광 사업을 활성화하고 축제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한국지방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 100여개의 지자체가 참여해 지역의 대표축제를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이 행사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군은 ‘2021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를 통해 군의 대표축제인 영암왕인문화축제를 비롯해 월출산 국화축제, 마한축제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등 군 홍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군 홍보부스에서는 대표 농·특산물을 전시하고, 이벤트 행사로 퀴즈 및 테이블 컬링, 천자문 릴레이를 진행해 영암군 농·특산물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전동평 군수는 “박람회를 통해 우리군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축제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 참여를 통해 영암군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