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카페모넬로, 연천군 취약계층 후원

조영환 기자

cho2@siminilbo.co.kr | 2021-03-04 23:26:42

[연천=조영환 기자] 경기 동두천시 생연1동 소재 착한가게인 카페모넬로는 매월 저소득 가구에 견과류 가득한 수제호두파이를 전달해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카페모넬로에서는 매달 1번씩 수제호두파이를 정성껏 만들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문화에 동참하고 있으며, 지난 2월에는 연천군 청산면에 거주하는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취약계층 5가구에 호두파이를 전달했다.

호두파이를 전달받은 복지사각지대 가정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많이 힘들다고 들었는데, 우리까지 신경써주시는 사장님의 마음이 참으로 감사하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수정 카페모넬로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긴 하지만, 매월 진행하고 있는 호두파이 나눔 행사가 기다려지고 정성들여 맛있게 구운 호두파이를 드시고 많은 분들이 조금이라도 행복해지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한희영 청산면 면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민들 뿐 아니라, 자영업자도 많이 힘든 와중에 이렇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따듯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