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피아노갤러리, 가정의달 그랜드피아노 특별 할인 실시
이승준 기자
| 2021-05-13 16:30:40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피아노 판매 제조사 삼익악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랜드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의 오프라인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년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번 어린이 날 행사는 삼익 본사에서 운영 중인 논현동 피아노 갤러리에서 한 달 간 진행된다.
이번 특별 할인전에서는 건반 터치감과 리얼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최신형 디지털피아노 DP250, DP300, DP500 등 모델을 모두 전시한다. 또한 독일 요하네스자일러사의 디지털피아노 JS500, JS600, JS700, JS800 등 JS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또한 삼익에서 제작하는 모든 그랜드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 독일 자일러사의 어쿠스틱 피아노를 30%에서 최대 50% 까지 할인 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전자피아노와 어쿠스틱피아노를 구매 하는 모든 고객에게 각각 3,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과 칼림바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관계자는 ”평소 비싼 가격 때문에 피아노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사후관리 서비스와 할인가를 통해 안심하고 피아노를 구매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중 판매된 피아노는 전국으로 배송 되며, 가격 할인 행사 내용은 네이버 삼익피아노갤러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