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활용 높인 케이엠모터스 '두바퀴 트렁크 정리함' 선보여

이승준

| 2021-07-22 10:00:00

  케이엠모터스에서 바닥에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 많은 물건을 넣어도 힘들이지 않고 쉽게 이동 가능하며, 트렁크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차 트렁크 정리함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케이엠모터스의 프리미엄 트렁크 정리함은 튼튼한 바퀴와 피스 고정, 전용 칸막이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차량 운행 시 움직이지 않도록 밀림 방지 스파이크를 장착해 편안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

특히, 상단 뚜껑까지 수납이 가능해 가족단위로 차박을 떠나는 이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또, 여행 시 짐을 많이 들고 다니는 이들에게도 편리함을 더해준다.

안쪽면은 PVC 재질로 되어있어 물기나 먼지가 발생할 경우 간편하게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신던 신발, 젖은 우산 등등 보관하기 어려웠던 물건들도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다.

  케이엠모터스 관계자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시작되면서 국내여행, 캠핑, 차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차로 여행하는 이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바로 트렁크 정리함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짐을 넣는 공간이 달라질 수 있다. 두바퀴 트렁크 정리함 은신던 신발, 젖은 우산 등등 보관하기 어려웠던 물건들도 걱정 없이 보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