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리스 A.M' 화제 이유는?... 싱글 앨범 호평 속 가요계 이목 집중

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1-02-18 16:52:55

▲ (사진=팬클럽 사이트 캡쳐)

 

'차세대 한류' 리미트리스의 멤버 A.M(성현우)이 첫 솔로앨범을 발매해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같은 팀 멤버인 장문복과의 무대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A.M은 그룹 리미트리스로 데뷔해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며 폭넓은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당시 맺은 장문복과의 인연으로 2019년 2월 리미트리스로 함께 데뷔해 국내외로 주목을 받으며 신인가수로서 보기 힘든 존재감을 입증한 화제의 주인공이다.

 

리미트리스의 메인래퍼 겸 팀의 리더로 팀을 이끌어 오던 A.M는 2019년 미니앨범의 서브타이틀 곡 '숲' 안무를 직접 창작하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역량을 보여줬으며, 2020년 휴식기에도 프로듀싱 공부를 하며 다양한 습작을 해왔다. 그러던 중 2021년 본인의 상처와 아픔을 음악적으로 표현한 곡 '미련없어'를 깜짝 발표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 곡인 '미련없어'는 힙합 & 발라드의 장르로 A.M 특유의 래핑과 중저음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사랑하던 연인과의 이별을 그려내며 상처 받아도 미련 없이 다시 일어서겠다는 내용으로 최근 프로듀서101의 이슈로 인한 팬들의 우려와 걱정 그리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은유적으로 담았다.

 

A.M은 싱글곡 '미련없어'에 대해 “팬들의 사랑으로 모든 어려움과 상처를 이겨내고 누군가를 원망하거나 후회하는 일없이 모두를 용서하고 다시 일어서서 밝은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는 본인의 다짐이 담긴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A.M의 디지털 싱글 '미련없어'는 18일 정오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에 오르며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