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프랜차이즈 ‘미태리’,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협찬
이승준 기자
| 2021-04-19 16:55:44
지난 9일 첫 방영한 드라마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 회사와 소속 기사가 억울한 피해자를 위해 복수를 대행하는 내용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이다. 해당 드라마에서 미태리는 ‘미태리 파스타’ 관련 소품을 협찬하게 되었다.
프랜차이즈 미태리는 '맛(味)있는 이태리' 라는 뜻으로 파스타, 피자, 리조또,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금액에 선보이고 있다. 스파게티는 비싼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깬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지만 4년 이상의 오랜 연구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는 평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이슈와 맞물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와 같은 배달을 실시하여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할인 및 협찬, 신메뉴 출시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여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사이드 메뉴인 ‘커피캔’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파스타와 함께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트루팜 관계자는 “자사는 4년간 개발한 초간단 레시피로 메뉴 조리 매뉴얼도 단순화해 외식업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들도 누구나 매장 운영이 가능하고 최소한의 인력으로 높은 효율을 유지할 수 있다”며 “최근 성황리 방영되는 모범택시에서 드라마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BS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선보이는 미태리 파스타는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기존 및 신규 가맹점 운영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갖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