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무역영어·국제무역사 ‘더블패스’ 한정 모집...29일 마감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3-28 20:30:00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무역영어·국제무역사는 무역영어와 국제무역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하나로 통합한 '더블패스'를 오는 29일까지 마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무역영어·국제무역사에 따르면 '더블패스'는 다양한 합격지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대 7개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다.
마련된 혜택은 수강 기간 내 2021년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전 강의 무제한 수강, 무역분야 전문 교수진의 합격 솔루션, IT패키지반 등이다.
에듀윌 무역영어·국제무역사 관계자는 "에듀윌 무역영어·국제무역사 자격증은 대기업·은행 등 취업 분야서 기회를 확대한다"며 "인사고과 반영 및 승진 시에도 유리하기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알렸다.
7개의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기에 수강료 또한 58% 절감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더블패스'의 다양한 커리큘럼과 혜택에 대한 정보는 에듀윌 무역영어·국제무역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