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퍼스널케어 브랜드 한HAAN 비건 핸드 크림 론칭
프리바이오틱스 복합체가 건조해지기 쉬운 손의 피부 장벽 강과 및 보습 효과
슈퍼 푸드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구성된 3가지 이국적인 향기
96% 자연유래(비건) 성분의 비건 핸드 크림
Less Plastic! 환경 보호를 위한 케이스 재사용 및 리필 파우치 동시 출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9-29 16:57:42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전 세계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유)퓨어윌인터내셔널에서는 2021년 9월말 스페인에서 탄생한 비건&컨셔스 뷰티 퍼스널 케어 브랜드 한HAAN의 핸드 크림을 공식 론칭한다.
코로나로 인해 손을 씻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는 문제점 중 하나가 바로 건조해지는 손 피부에 관한 고민이다.
이에 한HAAN에서는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보습력은 기본, 손 피부 생태계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바이오틱스 복합체를 함유한 비건 핸드 크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자연 유래 성분에서 기인한 프리 바이오틱스 복합체가 들어 있는 한의 핸드 크림은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노화를 방지함으로써 속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손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한HAAN 핸드 크림은 핸드 크림 최초로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치커리와 돼지감자 등에서 추출한 이눌린과 과당 성분으로 이뤄진 프리바이오틱스 복합체는 피부 생태계를 균형 있게 만들어주는 미생물의 먹이가 되는 성분이다.
슈퍼 푸드에서 유래한 프리비아오틱스 복합체가 들어 있는 한 핸드 크림은 오염된 공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생태계에 영양을 제공하며 피부 자체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HAAN 핸드 크림은 황조류와 스쿠알렌, 시어 버터 등 보습 및 피부 노화 방지와 관련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된 비건 제품이다. 자외선과 공기 오염으로부터 야기되는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황조류(Golden Algae),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식물성 스쿠알렌(Hemi-Squalene), 피부 수분 충전 및 유지에 탁월한 시어 버터(Shea Butter)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핸드 크림 최초 리필 파우치를 출시, 플라스틱 사용량 84.5% 줄이고 케이스를 제작할 때 배출하는 탄소를 70% 저감하는 효과를 선사해 환경 보호에 도움을 준다.
한HAAN 핸드 크림은 무화과 향을 품은 ‘피그 피지’, 크리미한 코코넛 풍미의 ‘코코 쿨러’, 당근과 강황이 든 ‘캐롯 킥’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한 핸드 크림 1통(50ml)은 9900원이며, 핸드 크림 리필 파우치(150ml)는 1만9900원이다.
한 자사몰 및 올리브영 전매장 (온라인몰 포함),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