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 대리점 창업주 모집 위한 유튜브 홍보 나서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0-01-06 16:59:29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KT&G의 그룹사이자 KGC인삼공사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은 2020년에도 정관장, 굿베이스, 동인비 등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력을 기반으로 방문판매 사업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해 나갈 사업파트너 모집에 나선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019년 4분기에만 이미 10여 개의 대리점이 라이프앤진과 손을 잡고 사업을 시작했다면서 소자본으로도 시작이 가능한 KGC라이프앤진의 대리점 사업은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누구나 부담없이 문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발맞추어 정관장, 굿베이스 방판 제품은 물론 최근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까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어 한 동안 주춤했던 방판업계에서 KGC라이프앤진의 행보는 주목을 받을만하다.


특히 2020년에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여 더 공격적인 마케팅 홍보활동을 펼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된다. KGC라이프앤진 홍보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1차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대리점 창업 문의는 KGC라이프앤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사 담당자에게 상담요청을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