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통가죽소파매장 루헨퍼니처 전지점 동시 카우치, 코너형 등 입주할인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2020-02-23 14:00:15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가구를 생산판매하는 천연통가죽소파매장 루헨소파가 전국지점 동시세일소식과 함께 카우치,코너형 등 입주가구할인전 시작을 알렸다.
이태리산 최고급 통가죽 원단을 사용하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루헨퍼니처의 가죽소파는 시간이 지날수록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운 멋을 가진 제품으로 유명하다. 루헨은 기존의 고품질은 유지하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 끝에 최근 100만원대 국내제작 천연통가죽쇼파를 선보여 화제다. 이와 함께 최소한의 가공을 거친 최상급 원피를 사용한 기능성 프리미엄 가죽소파를 출시하고 고급화와 대중화를 모두 실현한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천연통가죽소파 듀오레더(DUO LEATHER)는 기존 가죽대비 색표현력이 우수하고 벨벳같은 부드러운 표면터치를 자랑한다. 또한 내구성 테스트인 마틴데일 시험에서 25만회 이상을 기록한 질기고 강한 천연가죽으로 물에 약한 기존 가죽의 약점을 완벽 보완해 물이나 음료, 음식물이 닿아도 전혀 스미들지 않는 높은 내수도를 보이는 제품이다.
김해부산가구거리, 인천시흥가구단지의 루헨퍼니처는 매 시즌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가구를 만드는 루헨은 선주문 후제작 맞춤소파를 제작하고 이태리 Frabo KE-Super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유기화합물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소파를 만드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와 함께 직접 제작하는 천연통가죽소파 역시 유럽의 인증기관들을 통해서 친환경 검증을 통과해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성인들이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이용하기에 적절한 쇼파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외 자체공장을 통해 100%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치며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소재와 원단을 선택할 수 있고 쇼파의 코너 방향 및 디자인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루헨 관계자는 "전국지점 동시세일로 결혼과 이사준비로 여러 품목의 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길 바란다"며 "매장에 준비된 천연통가죽, 기능성패브릭소파와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의 쇼룸은 인천시흥가구단지점 등 전국 5곳에 위치해 있으며 전국매장에서 동일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과 루헨의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 및 각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