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맛집 엔타스시, 엄선된 식재료로 선보이는 양념김치 광어 초밥 원조…·연말 모임 장소로 추천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19-12-06 18:00:24

 

한 해의 아쉬움을 떨쳐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신년을 맞이하기 위하여 연말연시 미뤘던 모임, 만남을 갖는 이들이 많다. 천안 회식장소, 신년회 준비는 평소 회식과 달리 품격 있는 장소에서 개최하려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연말 회식, 모임 장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신불당 맛집 '엔타스시'를 주목해보자.

양념김치 광어 초밥의 원조로 손꼽히는 천안 맛집 '엔타스시'는 항공 특송으로 생 참다랑어가 매주 들어오기 때문에 특유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손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 장어덮밥 전문점에서만 사용하는 최고급 민물장어 중 1kg 이상 사이즈를 사용하여 장어덮밥을 만들며 보통의 초밥 전문점과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급 품질의 참다랑어, 장어 등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초밥과 덮밥에 사용되는 쌀은 국내산 최고급 쌀을 사용해 쌀알이 하나하나 느껴지고, 씻음과 불림을 조절해 음식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맛있는 음식은 식재료부터 다르다. 엔타스시는 모든 수산물 제품은 안전성과 신선도 유지가 가장 중요하다는 일념을 갖고 있는 곳으로 활어의 고급화와 보존기간을 늘려 프리미엄의 품격을 지닌 초밥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양념김치와 소스, 초대리, 간장, 장국은 미슐랭 가이드 출신 총괄실장과 양념김치 광어 초밥 원조 대표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은 초밥 전문인들과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음식이다.

이에 엔타스시 안정윤 대표는 "신불당 회식 맛집, 신년회 장소를 사람들에게 특별한 공간으로 추천할 만한 맛집이라는 자부심이 있다"며 "모든 메뉴는 신부동 초밥 마루 대표와 함께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음식들이다"고 전했다.

그는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 가능하며 특수용기를 사용해 초밥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초밥의 고유 형태를 그대로 유지해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